불 륜 레이크차량용 지게식 승강기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출시 시간:2024-03-29 18:35:53 사용자 게시:323HP155335083 페이지 뷰:571

핵심 팁:불 륜 레이크,유압소의 청결도, 관련 규칙 요구가 있습니까?각종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조작자의 발가락을 잘못

유압소의 청결도, 관련 규칙 요구가 있습니까?각종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조작자의 발가락을 잘못 다치게 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설비 사용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불 륜 레이크현재로서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두드러진 작용성이 너무 넓다. 중국의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이미 외국에 진출하여 전 세계에서 일정한 분량을 차지하고 있다. 실용적이고 용도가 넓기 때문에 인력, 시간, 원가에서 크게 향상되었고 현대인의 사용에 부합된다.

피하고, 특히 보관하는 과정에서 피해야 하며, 그늘지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하며, 작업 중에 비나 눈이 오는 날씨를 피해야 한다.

홀 트 수프전류조직을 설치, 해체 및 조절할 때 포관전류조직 느림기의 중심선과 톱니바퀴중심선이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여야 하며 맞물림간격이 적합해야 한다.

정기적인 검사와 정비, 잠재적 위험을 제거하고 고장을 제거하는 것은 작업 효율을 높이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승강기의 안전 성능을 보장하는 데 모두 좋다.

수동 유압 플랫폼 용도: 수동 유압 운반 플랫폼은 디자인이 참신하고 기구가 합리적이며 사용이 편리하다.공장, 작업장, 창고, 유류 창고에 적용되는 원통 하역, 운반, 더미.특히 화학공업에 적합하며 식품작업장에서 재료를 부어 사용하거나 재료를 배합하여 사용할수 있으며 중량을 자동차 더미에 하역하고 액압원통운반차작업에 배합할수 있어 작업효률을 크게 높이고 로동강도를 경감시킬수 있으며 이를 개조하여 하역, 중량상승에 사용할수도 있다.


불 륜 레이크차량용 지게식 승강기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에 대해 각 조직의 제동기는 일반적으로 브레이크 기와와 브레이크 바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절하여 민감하고 믿을 수 있도록 보증해야 한다.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오물이 생기면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으로 씻어내야 한다.

의 전류는 정격전류를 초과해야 하며 심지어 전기기계가 스스로 주차하게 되여야 한다. 만약 정지시간이 좀 길고 전원을 차단하지 않았다면 권선은 엄중하게 과열되였을뿐만아니라 소실되였다.성형으로 련결된 전기기계가 삼각형으로 잘못 련결되였거나 몇개 코일이 하나의 지로로 련결된 전기기계가 차로로 잘못 련결되면 모두 권선과 철심을 과열시키고 엄중할 경우 권선을 소각하게 된다.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전기 기계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와 사용에 대해 간단히 말하자면, 과부하는 전기 기계의 부담을 증가시킬 수 있고, 심각할 경우 전기 기계가 타서 망가질 수 있다.

고객 이 제일이다.승강 사다리가 가라앉는 것은 지정된 위치로 올라간 후 일정한 시간을 거쳐 테이블이 중력으로 인해 하강하는 현상이다. 물론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틀림없이 비정상적인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우선 원인을 찾아야 한다. 다음 소편은 궁극적인 해결방법을 총화하였다.

압력계통의 모든 부속품은 규정된 압력하에서 작동하는데 일단 과류밸브를 조정한후 액압계통이 비정상적으로 운행되여 사람, 기계, 물건에 모두 불필요한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 비전문가는 감전이나 오접을 방지하기 위해 임의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조립해서는 안 된다.

조작봉 무거운 조작봉 기구는 결함 검사, 조정, 불합격 부품 교체;밸브 세척하기;유압유 청결도 밸브 밸브 코어 조임 검사 (제조, 설치 문제, 오물 문제)


불 륜 레이크차량용 지게식 승강기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기름 운송이 부적절하다: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의 정비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도 부품의 배합 간격이 비교적 작고, 기름이 마찰 표면에 균일한 기름막을 구성하기 쉽지 않으며, 또한 조립 등의 이유로 배합 간격의 균일성을 보장하기 어려워 효능을 떨어뜨리고 설비 부품의 초기 이상 마모를 구성한다;심하면 정밀하게 배합된 마찰 표면의 긁힘이나 교합 현상을 구성하여 설비의 이상 진동이 발생할 수 있다.

가격 이 적정 하 다.레일식 승강기 속도가 느려지면 어떻게 레일식 승강기는 인민공화국 기계업계 표준 JB/TJB/T에 부합해야 하며,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체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 환경 온도--+ ℃,불 륜 레이크6미터 자전거 승강기, 하강 속도는 m/min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

삼립주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조의 돛대 지지 작업 플랫폼이 동시에 승강하고, 지퇴 구조는 단일 돛대 기둥식 플랫폼과 같으며, 운송할 때 전체 기계의 높이를 대폭 낮추어 하역이 매우 편리하며, 한 번의 승강으로 조립 또는 분해를 완료할 수 있다.

레일식 승강기 공장 가이드 기구 가이드 기구는 주로 가이드 플라스틱 파이프, 가이드 브래킷, 안전 플러그,불 륜 레이크화물을 위층 승강기로 끌어올리다., 가이드 케이스와 가이드 축 등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이드 기구의 반단부를 위해 두 가이드 플라스틱 파이프 사이에 좁은 틈이 형성되며, 승강 벨트는 이 좁은 틈에서 상자체를 내밀어 벨트가 흐트러지는 것을 방지하고 가이드의 역할을 한다.안전 플러그는 가이드 브래킷과 압축 스프링으로 지지되며, 압축 스프링이 힘을 받은 후 안정성을 잃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 플러그에 작은 가이드 막대를 설계하여 작은 가이드 막대와 스프링 사이의 간격 참조 테이블로 설계하였다.리프트 샤프트를 용접하여 양끝에 각각 하나의 리프트 후크를 설치하고 재료를 선택하여 품질 조절 처리를 한다. 상자 아래 케이스의 후크와 함께 세 개의 리프트 지점을 구성한다. 소프트 버팀목 리프트는 리프트 후크, 리프트 후크의 무게, 리프트 후크가 탑승할 때 편안한 상태에 놓일 수 있도록 두 리프트 후크 간격 참조표는 수평 사이즈의 관련 데이터를 설계 참고로 하고 밸런스 레버는 리프트 장치를 유지하는 데 사용한다.소재는 공심관 모양으로 설계되어 팔뚝 전체의 무게를 줄였다.

불 륜 레이크유압 승강 무대 롤러, 롤러, 회전판 등 테이블을 임의로 배치하면 서로 다른 작업 상황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큰 톤수의 화물이 평온하게 상승하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다.유압 승강 무대에는 방부, 과부하 보호의 유압 시스템이 설치되어 운행을 보장한다.

요즘 중소기업은 품질이 좋고 가격이 싸다는 생각으로 제품을 만든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불 륜 레이크차량용 지게식 승강기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불 륜 레이크차량용 지게식 승강기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불 륜 레이크차량용 지게식 승강기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불 륜 레이크차량용 지게식 승강기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불륜레이크권하다뉴스 정보
불륜레이크최근 소식